본문 바로가기

videography/ryans-life-log

[라라로그] 야근하는 아내를 데리러 가요 : 소니 RX0M2로 촬영한 감성 브이로그

라라로그는 '라이언의 라이프 로그' 를 줄인 말입니다 📼 
라이언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고 가장 빨리 라라로그를 만나보세요!
이번 에피소드는 4K로 촬영되었어요 🎥

 

 

라라로그는 영상으로 보시면 음악과 함께 더 풍성한 감성을 느끼실 수 있어요.

 

 

 


아내의 야근

 아내가 야근하는 날이면 아내를 데리러 가요. 걱정되잖아요. 보통 다른 부부들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저는 그래요. 늦은 시간에 아내가 혼자 집에 돌아온다고 생각하면 너무 걱정이 돼서 앉아있기가 힘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아내의 회사가 외진 곳에 있기도 하고, 제 집도 외진 곳에 있기도 하고, 그래서 더 신경이 쓰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일이라는게 하다 보면 길어지기도 하잖아요. 마침 제가 집에 있으니까, 아내를 데리러 가는거죠. 좋잖아요? 외출도 하고, 아내도 일찍 만나고. 이런 게 일석이조죠.

 

야근이라는게 어떤 때는 불가항력이기도 해요

 

 

넷플릭스

 아내를 기다리는 동안에는 주로 넷플릭스를 봐요. 넷플릭스는 몇 년 전 부터 제 최애 스트리밍 서비스에요. 유튜브도 즐겨 보지만, 아무래도 미드충인 저는 넷플릭스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요. 제가 또 미드충이기 전에 영화 광팬이거든요. 본 영화도 마음에 들면 열번 열다섯번 돌려보고 대사를 외우고, 그런 정도로 좋아해요. 그렇게 영화를 즐겨 보다 보면 다른 영화에서 등장하는 명작의 오마주를 만나기도 하고요. 그런 제게 넷플릭스는 최고의 스트리밍 서비스죠.

 

 요즘 바이킹스의 최신 시즌을 열심히 보고 있어요. 오래 전 부터 봤던 드라마인데 재미있더라고요. 시간 죽이기에는 미드가 최고죠(웃음)

 

미드 바이킹스 정말 재밌더라고요

 

 

까꿍놀이

 엄마를 기다리던 룔이가 심심해하네요. 콩순이 10분정도밖에 안봤는데, 재미가 없나봐요 오늘은. 그래서 룔이를 데리고 까꿍놀이를 하기로 했어요. 조금 춥지만, 따뜻하게 입었으니까 괜찮을거에요.

 

 룔이는 까꿍놀이라면 사족을 못써요. 자다가도 일어난다니까요(웃음). 덕분에 엄마를 기다리는 동안 십여분 정도를 까꿍놀이를 하면서 때웠어요. 분명히 룔이에게도 즐거운 시간이었을거에요. 라라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룔이와 노는 시간이 약간은 줄어든 느낌이에요. 브이로그 영상 촬영은 룔이와 놀면서 할 수 있지만, 영상 편집은 룔이가 자는 시간에밖에 할 수가 없거든요. 그러다 룔이가 깨면 한시간정도는 혼자 놀기도 하고, 그동안 아빠는 영상편집을 하고. 그럴 때도 있어요. 

 

 글을 적다 보니 룔이에게 미안해지네요. 이젠 룔이 일어나면 아빠 컴퓨터 바로 접을게. 정말로.

 

룔이는 제 하나뿐인 귀여운 딸이에요

 

 

F1 그랑프리

 F1 그랑프리 보시는 분 있나요? 저는 F1 그랑프리 팬이에요. 정확히 말하면 작년 시즌까지 팬이었어요. 요즘에는 룔이랑 놀아주고 브이로그 편집하고 어쩌고 저쩌고. 정말 눈코뜰새 없이 바빠서 다른 것들을 많이 하지 못해요. 취미부자인 저이지만 요즘에는 눈에 띄게 집중된 취미 생활을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유튜브가 시간을 많이 필요로 하는 취미생활이긴 한 것 같네요.

 

 어쨌든 오랜만에 아내를 기다리면서 F1 그랑프리를 보게 되었네요.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말해야 할 것 같아요(?). 혹시나 포뮬러원 보시는 분들을 위해 중계아닌 중계를 하자면, 올해도 루이스 해밀턴이네요. 대단한 사람이에요. 그리고 다니엘 리카르도는 그냥 레드불에 있는게 나았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막스 베르스타펜을 보면서 하게 되네요.

 

아 진짜 르노가 뭐냐고요. 르노가. 왜그랬어.

 

 

집으로 가는 길

 아내를 만나서 집으로 가는 길이에요. 다행히도 너무 늦지 않은 시간에 아내가 일을 마쳤네요. 아내와 집으로 향하는 길은 항상 즐거워요. 아내가 피곤해도 저와 꼭 이야기하면서 집으로 가거든요. 조수석에 앉아서 잠들어도 괜찮은데, 아내는 제가 안전운전하는데 방해될까봐 깨어있는거라고 늘 말해요. 

 

 이런 게 늘 제 꿈이었어요. 늦은 밤 집으로 가는 차 안에서, 예쁜 아내와 도란도란 이야기하고, 뒷좌석에는 귀여운 딸이 자고있고 말이죠. 아마 성공한 덕후라면 저를 꼽을 수 있을거에요. 덕질로 성공한 건 아니지만, 덕후중에 이렇게 성공한 덕후도 많지 않을거라고 자부해요. 정말 행복하거든요.

 

가족으로 성공한(?) 덕후

 

 

늦은 시간에 돌아오는 가족을 혼자 두지 않는 것, 그런 게 가족이니까.

 


 

 

.postscript

 아니 솔직히 인간적으로, 삼겹살집이 상도라는게 있지, 김치찌개를 포장 해 준다는게 말이 되는 거에요?

진짜 실망이다 삼겹살.


· 촬영정보

 

🎥RX0M2 (without ND)

📼S-Log2 / S-Gamut (LUT, Graded)

🎙Built-in 마이크 (Built-in Mic on RX0M2)

🕯자연광 (Nature Light, No Reflection Panel)